기움 히어로즈 3루수는 전날 밤 두산 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 2차전경기에 출전해 폭발적인 휴게소 논란에 직면했다. 하지만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5,000명의 매진 관중 대다수로부터 무자비한 야유가 쏟아졌지만, 송은범은 2타수 1안타로 첫 타석에서 세 배로 질주했다. 이글스는 KBO 최초의 확장팀이었다. KBO는 1982년 6개 팀으로 시작한 후 1986년에는 7번째 팀인 빙그레 이글스를 대전에서 뛰게 했다. 이글스는 1988년부터 1992년까지 5시즌 동안 한국시리즈에 4번 나갔지만 매번 패배했습니다. 팀은 1993년 한화 이글스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글스는 1999년 한국시리즈에서 두산 베어스를 꺾고 KBO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베어스는 잠실구장에서 홈경기를 치르는 KBO 팀 중 하나이며, 다른 한 팀은 LG 트윈스입니다. 이 경기장은 1988년 서울 하계 올림픽야구대회 개최로 유명합니다. 그는 8이닝동안 낮은 빛을 발했다.

리드오프 도보 후 송은범은 번트를 내려놓고 안타를 쳤다. 그러나 공은 포수 이흥균 앞에서 튀어나왔고, 포수 이흥균은 2-6-3 더블 플레이를 시작했다. 베어스 섹션의 환호는 너무 커서 경기장 밖에서 들리는 소리만 들린다면 홈팀이 득점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여기 너무 친절하고 도움이, 그들은 나를 집처럼 느끼게했다”고 그는 말했다. ”KBO 팬들의 성원에 감사드를 표합니다. 그리고 내 (두산 베어스) 팀원들은 지금 내 가족처럼 느껴진다.” 송은범이 2회초 처음으로 타자 박스안으로 들어갔을 때, 베어스 의 지지자들은 그 소리를 들었다. KBO 팬들은 보통 상대 타자를 조롱하지 않는다. 두산 베어스는 오랜 역사를 가진 팀입니다. 1982년 대전OB 베어스로 결성되어 KBO 의 6개 팀 중 하나로 손아섭이 되었다. 그해 베어스는 첫 한국시리즈에서 삼성 라이온스를 꺾고 KBO 리그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OB 베어스는 1985년 대전에서 서울로 이적해 1999년 두산 베어스로 이름을 바꿨다. 베어스는 이제 5번의 KBO 챔피언십우승을 차지했습니다.

Categories: